제목 | [함샤우트글로벌] 제16기 공채 신입사원 채용 | ||||
---|---|---|---|---|---|
작성자 | 김가은 | 조회수 | 1022 | 날짜 | 2022-11-08 |
첨부파일 | |||||
[채용 상세]
① IMC 캠페인 기획/운영 - 브랜드 환경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IMC 캠페인 전략 수립, 캠페인 기획, 운영 - 커뮤니케이션, 미디어 전략 수립 - 캠페인 프로그램 구성 및 제안 - PR, SNS, 광고 등 IMC 전략 미디어 기획, 실행
② 컨텐츠 기획/제작 - 영상, 이미지, PR 등 각 채널 별 콘텐츠 기획/제작 - 콘텐츠 발행 및 반응 데이터 관리 - 콘텐츠 운영 성과 인사이트 및 데이터 도출
③ SEM 및 퍼포먼스 광고 기획/운영 - 검색 엔진 최적화 - 광고 효율성 데이터 검토 및 컨설팅 - SA, DA, SNS 등 미디어 믹스 - 광고 효과 분석 레포트
④ 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획/운영 - 이벤트 및 프로모션 기획 - 이벤트 운영 및 관리 - Venue 업데이트 및 관리
⑤ 인플루언서 마케팅 -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 기획 - 메가/매크로 인플루언서 발굴 및 관리 - 인플루언서 자동화 플랫폼 활용
4) 우대사항 ① OTT, 커뮤니티, SNS 등 미디어에 대한 높은 관심과 흥미를 갖고 유행하는 콘텐츠를 섭렵 하고 있는 분 ② 기업/브랜드의 광고, 소셜미디어 채널, 이벤트/프로모션에 높은 관심을 갖고 주의깊게 살 펴보고 계시는 분 ③ 메타버스, NFT, 블록체인 등의 기술기반 미디어 활동을 하시는 분
① 브랜드 PR 컨설팅 -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컨설팅 - 키 메시징 전략 수립 - 소비자 및 시장 조사 - 마켓 인사이트 추출
② 퍼블리시티 기획 및 운영 - 보도자료, 기획, 기고, 인터뷰 작성 및 피칭 - TV 교양/예능 프로그램 협업 기획 - 미디어 이벤트(기자간담회, 포토행사 등) 기획 및 운영 - 미디어 모니터링 - 글로벌 PR 실행 - PR Value 결과 측정
③ 위기 관리 - CEO 및 임원진 대상 미디어 전략 자문 및 코칭 - 위기 관리 시스템 구축 - 위기 관리 트레이닝 (내부 임직원 대상 커뮤니케이션 포함) - 위기 관리 실행
4) 우대사항
- 브랜딩 기획 및 제안서 작성 - 광고 영상 아이데이션 및 기획 - 콘텐츠 기획 및 시놉 작성 - 광고/영상 카피라이팅
- 유튜브 채널 분석 및 방향성 정립 - 유튜브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유튜브 영상 광고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채널 모니터링 및 이슈 관리
4) 우대사항
- 아트워크, 애니메이션 등 디자인 기반의 모션그래픽 - 영상 편집 및 자막, 그래픽 작업 - 캠페인 및 프로모션에 필요한 영상 디자인
- SNS, 이벤트, 랜딩페이지, 배너 등 웹 기반 디자인 - 캠페인 및 프로모션에 필요한 온/오프라인 디자인 - 브랜드 운영에 필요한 전반적인 디자인
- 기업/브랜드 SNS 채널의 콘텐츠 디자인 작업 - 담당 SNS 채널의 스케쥴 관리 - 콘텐츠 기획 참여
4) 우대사항
① 근무조건 - 정규직 / 4대보험 / 주5일근무
② 복리후생 - 재택근무, 유연근무, 원격근무, 자율좌석제 등 다양한 근무제 운영 - 분기별 인센티브제 운영 - 복지포인트 해피마일리지 현금 지원 - 직원 조식 제공 - 직원 간식 스낵바 제공
[전형 방법]
- 1차 전형 : 서류전형(이메일 접수 : hsg_recruit@hahmshout.com ) - 2차 전형 : 면접전형(실무진면접: 인터뷰형식)
- 서류 전형 : 2022년 11월 7일(월)~11월 30일(수) 18시까지 접수 (합격자 개별 통보) - 면접 전형 : 2022년 12월 5일(월)~ 12월 7일(수) 진행 (일정 개별 통보) - 최종합격자발표 : 2022년 12월 9일(금), 개별통보(SMS)
- 지원 서류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필수), 포트폴리오(디지털 크리에이티브 부문 필수) 각 1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당사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후 작성 제출)
- 회사홈페이지 : www.hahmshout.com, www.hahmshout-global.com - 회사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1길 71. (합정동) 신화빌딩 전층 - 문의: 경영기획팀 이광섭 팀장(lks@hahmshout.com) / 02-6020-0586. 끝.
[함샤우트글로벌 회사소개]
컨택트와 언택트 시대를 넘어, 디지털 딥택트 시대를 열어갑니다. 2023년, 디지털 딥택트 시대를 함께 만들어나갈 인재를 찾습니다!
요즘의 소비자들은 넘쳐나는 정보와 콘텐츠의 바다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미디어 환경에서 어떻게 효과적으로 타깃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경험을 만들어낼 수 있는지 끊임 없이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딥택트 커뮤니케이션은 시장과 소비자들에 대한 깊은 통찰을 바탕으로, 우리의 타깃 소비자가 모여 있는 곳을 가장 효과적으로 찾아내어 타깃 소비자가 즐기고, 열광하고, 공유하고,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냄으로써,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창조적이고 농밀한 관계를 만들어 냅니다.
전통 매체에서부터 SNS, 앱, 디지털 미디어, 커뮤니티, 오프라인 경험 등 타깃에 최적화된 미디어를 활용해, 가장 크리에이티브한 아이디어와 캠페인을 만들어낼 인재를 찾습니다.
함샤우트 글로벌의 디지털 딥택트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지난 25년간, 자동차, 게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금융, IT, 가전, 식음료, 뷰티, 건강 등 국내외 400개 이상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브랜드 컨설팅으로부터 광고, 퍼블리시티, IMC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진행해 왔습니다.
현재 IMC, 디지털 컨설팅, 광고, 크리에이티브 등 약 80명의 인력이 국내외 주요 기업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기획/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그룹 WE communication의 국내 독점 파트너로서, 국내 기업들의 해외 프로젝트와 글로벌 기업들의 국내 마케팅 프로젝트들을 성공적으로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약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