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1학년도 1학기 수강정정 증원 안내(최종) | ||||
---|---|---|---|---|---|
작성자 | 최혜진 | 조회수 | 2273 | 날짜 | 2021-02-18 |
첨부파일 |
|
||||
[중요] 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 2021학년도 1학기 정정기간 공지
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에서 안내드립니다. 코로나19의 확산방지 및 피해를 줄이기 위하여 수강정정을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아래 해당 대상자들만 학과에서 수강정정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다른 학생들은 수강정정기간에 본인이 직접 수강신청)
※아래 해당 학생 증원 후 남는 증원자리는 3월4일(목) 14:00 증원예정
3월4일(목)10:00 디자인학과 시각디자인전공 홈페이지/ 페이스북에 증원인원 공지
수강증원 절차: 시각디자인학과사무실 이메일로 해당 날짜에 학생 본인이 이메일 발송
빠르고 원활한 증원을 위하여 해당 날짜 및 시간에 맞춰 해당 학생들만 이메일 발송해주세요. 이메일 발송 제목 예시 : “학번/이름/2021년도2월졸업예정자/4학년/전필과목” 이메일 발송 내용 예시 : 교과목명/강좌번호/담당교수/전공필수/수업시간/본인 전화번호
학과에서 이메일 확인 후 학생에게 연락을 할 예정입니다. (전화 연결이 되지 않으면 수강신청에 도움을 줄 수 없음)
3월2일(화): 이메일 접수 마감시간 : 13:00 - 2021년도8월/2022년도2월 졸업예정자 4학년(전필 과목에 제한)/재수강 불가 - 4학년 교직수업 관련 된 학생(필수과목) - 2021년도8월/2022년도2월 졸업예정자 4학년 / 복수 학생(전필과목/재수강 불가)
3월2일(화): 이메일 접수 마감시간 17:00 - 2021학년도 전과생/편입생 - 2020년9월/2021년3월 복수전공 승인자(전필과목) ※부전공 해당 없음 - 디자인학과 연계전공학생
※ 다른 학생들의 추가 증원을 위하여 3월2일 17:00이후 학과에서 해당학생들의 증원을 도와줄 수 없음.
※ 위에 사항에 해당하더라도, 매크로를 사용하여 수강정정 업무를 방해라는 학생 적발 시 해당 학생은 학과에서 수강정정 제외 ※ 본인이 원하는 분만에 모두 들어갈 수 없으며, 학과상황에 따라 남는 분반에 들어가시게 됨을 유의(단 이미 초과한 강좌에 대한 증원은 없음) ※ 재수강은 대상이 아님.
추가 증원 인원 안내: 3월4일(목) 10:00 추가 증원 : 3월4일(목) 14:00
감사합니다. |